더라움 펜트하우스,더라움 펜트하우스 위치,더라움 펜트하우스 홍보관,더라움 펜트하우스 분양가,더라움 펜트하우스 모델하우스,건대 더리움,자양동 더라움,서울 펜트하우스,더 펜트하우스 청담,더라움 분양,강남 펜트하우스

뉴스정보

게시글 검색
호텔보다 좋은 집? 진화된 커뮤니티시설 도입된 럭셔리 펜트하우스 ‘더라움’
관리자 조회수:1431 211.48.118.28
2018-09-06 09:15:55
㈜트라움하우스의 新 주거상품 ‘더라움’ 럭셔리 소형 주거상품으로 이목 집중
   

 

고급 주거문화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그간 최상류층의 주거문화로 대변되어 왔던 펜트하우스, 테라스하우스와 같은 고급 주택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상류층의 니즈가 상향평준화 됐기 때문이다.

 

건설사들은 최고급 마감재, 평면 등 차별화된 상품으로 승부하던 과거와 달래 최근 발렛파킹, 컨시어지 서비스, 조식 제공 등 호텔서비스를 주택에 접목해 한 단계 진화한 주거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주거 문화의 중심에는 ‘더라움’이 자리하고 있다. ‘더 라움’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하우스 명가 ㈜트라움하우스가 짓는 럭셔리 소형 펜트하우스다.

 

더라움은 ‘한국판 브루클린’으로 불리며 신흥 부촌으로 떠오른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지구 3-3 특별계획구역에 오는 10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상업시설과 함께 오피스텔 357실이 함께 조성된다. 이 중 321실이 일반분양 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58~74㎡로 구성된다.

 

단지는 최고급 주거환경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주거서비스도 선보인다. 북카페, 사우나, 피트니스 등 입주민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며 조식,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단지는 최고급 주거공간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특화설계를 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 세대를 펜트하우스처럼 구성하고 높은 층고로 조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또 거실 전체는 통유리로 설계돼 남산과 한강을 조망(일부 세대)을 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아치형 계단, 대리석 마감재(일부세대) 등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현재는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더라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0-1번지 일원에 프리미엄 라운지를 예약 운영 중이다.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전화 문의로 진행된다.

 

한편 ㈜트라움하우스는 럭셔리 하우스 외에도 대한민국 최초의 소셜베뉴(social venue) 공간인 ‘라움 아트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소셜베뉴(social venue)는 상류층이 모이는 프리미엄 문화공간을 뜻한다. 라움 아트센터는 현재 웨딩, 전시, 공연 등의 문화를 교류하는 트렌디 한 문화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유럽의 석재와 자재들을 직접 공수해 와 유럽의 고성을 옮겨 놓은 것처럼 꾸며져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공간으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